search
ENKR

Address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542
우산빌딩 8층, 9층

Contact

info@segyesa.co.kr

모든 문의사항은 메일로 보내주세요.

Address

8F 9F, 542 Dosan-daero, Gangnam-gu,
Seoul, Republic of Korea 06071

Contact

info@segyesa.co.kr

Please contact us via email if you have any inquiries

『내_일을 쓰는 여자』

우리는 어떻게 더 인정받고, 전보다 덜 흔들리면서, 마음껏 성장할 수 있을까?


저자 : 마셜 골드스미스, 샐리 헬게슨  ㅣ  역자 : 정태희, 윤혜리  ㅣ  8.0(에이트 포인트)  ㅣ  2020.02.17  ㅣ  원제 How Woman Rise  ㅣ  페이지 324  ㅣ  ISBN 9791186343111

* 세계 최고 경영 컨설턴트와 전 세계 여성 리더들의 멘토가 일궈낸 역작!

* 아마존 평점 4.7의 호평과 수백 개의 공감 리뷰!

* 2020 GLOBAL GURUS 30, 세계 최고 리더십 전문가 선정!

마셜 골드스미스(Marshall Goldsmith)


1회 수강료 2억5천만 원, 세계에서 가장 비싼 컨설턴트.
세계 최고의 경영 컨설턴트로서, 포춘 500대 기업의 고위 임원들이 그의 코칭을 받기 위해 줄을 서서 기다린다. UCLA에서 조직행동론으로 박사학위를 받은 뒤, 다트머스 대학 TUCK MBA 교수로 재직했다. 행동교정학의 혁신으로 불리는 360도 다면평가360-degree feedback 프로그램을 개발해 명성을 떨쳤다. 경영학계의 노벨상인 싱커스50Thinkers50이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리더십 사상가’ 1위를 2015년과 2018년에 걸쳐 두 번이나 수상한 유일한 사람이기도 하다. 지은 책으로 《트리거》, 《모조》, 《일 잘하는 당신이 성공을 못하는 20가지 비밀》, 《미래형 리더》 등이 있다.

샐리 헬게슨(Sally Helgesen)


전 세계 존경받는 여성 리더들을 양성해낸 최고의 멘토.
단연코 여성 리더십의 최고 전문가로 손꼽힌다. 지난 30여 년간 전 세계 수천 명의 여성 리더들에게 회사와 조직은 물론, 비즈니스 현장에서 능동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코칭하는 전문 프로그램을 개발했다. 지금은, 뛰어난 여성 인재들이 동등한 기회를 얻지 못하고 제대로 인정받지 못하는 현실에서, 그들이 더 만족스러운 커리어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컨설팅을 하고 있다.
12개 언어로 번역된 그의 대표저서 《여성들이 가지는 이점 : 여성 고유의 리더십The Female Advantage : Women’s Ways of Leadership》은 여성 리더십 분야의 고전으로 칭송받고 있으며, 1990년 출간된 이래 지금까지 꾸준히 판매되고 있다.

전 세계 205개국 중 경제 규모 12위인 대한민국(세계은행WB, 2019.07 발표). 그런데 전 산업별 여성임원의 비율은 고작 3.6%로 OECD 국가 중 최하위다. 매년 영국 시사주간지 〈이코노미스트〉가 고위직 여성 비율, 의회 내 여성 비율, 여성의 경제활동 참여 비율 등을 고려해 산출하는 유리천장 지수를 보면, 2019년까지 한국은 OECD 회원국 중 7년간 내리 꼴찌였다. 당신이 만일 조직에 속해 있다면 주변을 한번 둘러보자. 당신을 포함한 여성 직원 중 부장급 이상이 몇이나 되는가? 똑똑하고 유능한 여자 선배들은 다 어디로 갔을까?

커리어 초기에 출중한 능력과 높은 성과를 보이던 여성들이 불과 몇 해 지나지 않아 소리 소문 없이 사라지는 현실. 한계를 느낀 여성들은 마지막 탈출구로 이직을 택하지만, 오늘날 일터에서 살아가는 여성들의 커리어엔 보이지 않는 ‘유통기한’이 존재한다. 그렇다면 이제 우리 스스로 자문해볼 차례다. 오늘도 일터로 출근하는 나의 커리어는 괜찮은가? 5년 뒤 과연 나는 어떤 모습일까?

세계 최고의 경영 컨설턴트 마셜 골드스미스와 전 세계 여성 리더들이 손꼽은 최고의 멘토 샐리 헬게슨은 이 책 『내_일을 쓰는 여자』를 통해, 엄연히 존재하는 사회적 장벽 속에서 여성 스스로 어떻게 변화해야 현재보다 더 성장할 수 있을지 알려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