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ENKR

Address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542
우산빌딩 8층, 9층

Contact

info@segyesa.co.kr

모든 문의사항은 메일로 보내주세요.

Address

8F 9F, 542 Dosan-daero, Gangnam-gu,
Seoul, Republic of Korea 06071

Contact

info@segyesa.co.kr

Please contact us via email if you have any inquiries

『 WEB AWARD KOREA 2018 Winner 수상』

전문교육분야 대상


기획 및 총괄 리더 : 세계사 컨텐츠 그룹 ㅣ 개발사 : 뮤자인(Musign)

올해로 창립 35주년을 맞은 세계사컨텐츠그룹은
지난해 도서출판 세계사에서 세계사컨텐츠그룹으로 사명을 변경하며 컨텐츠 그룹으로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이와 발맞춰 2018년엔 과거 출판 중심이었던 홈페이지를 컨텐츠 중심으로 개편했다.

∙∙∙

“세계사컨텐츠그룹만의 홈페이지를 만들기 위해 기존 홈페이지들이 갖고 있는 기본 공식을 깨뜨리려 노력했습니다.”

∙∙∙

실제로 세계사컨텐츠그룹의 홈페이지는 기업 홈페이지에 필수적으로 들어있는 대표 인사말이 없다.
그 대신 ‘일하는 사람들’, ‘업무환경’, ‘복지’, ‘킬러컨텐츠’ 등 회사의 면면을 소개하는 내용들로 가득하다.

진정성을 놓치지 않기 위해 직원들이 실제로 업무하고 있는 모습을 찍고, 각자 역할을 나누어 홈페이지 소개 글을 작성했다.

“저희가 어떤 생각을 하고, 어떻게 일 하는지가 앞으로 세계사컨텐츠그룹 홈페이지를 찾는 분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내용 아닐까요?
홈페이지가 장차 훌륭한 인재, 좋은 파트너사와 인연을 맺는 가교 역할을 하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세계사컨텐츠그룹의 홈페이지는 형식적인 측면에서도 ‘감각적이고 역동적인 기획이 돋보인다’는 평가를 받았다.

웹어워드 코리아 심사 결과에는 “다양한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볼 수 있도록 기획된
우수한 홈페이지’.‘패션 메거진을 보듯이 시선을 압도한다’ 등 
기획의 우수성에 대한 평가가 주를 이룬다.

외주업체에 개발을 일임하는 기존의 관행에서 벗어나 한 권의 책을 만들듯이 세심하게 기획한 결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