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ENKR

Address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542
우산빌딩 8층, 9층

Contact

info@segyesa.co.kr

모든 문의사항은 메일로 보내주세요.

Address

8F 9F, 542 Dosan-daero, Gangnam-gu,
Seoul, Republic of Korea 06071

Contact

info@segyesa.co.kr

Please contact us via email if you have any inquiries

『내 안에서 나를 만드는 것들』

지금 가까워질 수 있다면 인생을 얻을 수 있다


저자 : 러셀 로버츠 /애덤 스미스 원저 ㅣ  역자 : 이현주  ㅣ  세계사컨텐츠그룹  ㅣ  2015.10.27  ㅣ  원제 How Adam Smith Can Change Your Life: An Unexpected Guide to Human Nature and Happiness   ㅣ  페이지 304  ㅣ  ISBN 9788933870648

“어렵지 않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나를 일으켜 세우는 것입니다.”

250년 전 쓰여진 가장 완벽한 인생 조언
수많은 사람들의 인생을 뒤바꾼 책
일과 관계, 부와 행복에 관한 숨겨진 보물 같은 책
나를 만드는 것은 무엇일까? 나 자신일까, 또 다른 무엇일까?

그 누구도 아닌 나 자신에 대한 질문인데 쉽게 답이 나오지 않는다. 혹시 내가 아닌 다른 외부적 요소들이 나를 만들고 있는 것은 아닐까? 직업, 사는 곳, 자동차, 통장 잔고 등 지금 나는 내 바깥에서 만들어지고 있는지도 모를 일이다.

왜 이 질문이 중요한가?

살아가면서 우리가 원하는 확실한 한 가지 때문이다.

‘잘되는 나’, 더 나은 삶을 이루고 싶은 마음이 그것이다. 그렇다면 진짜 ‘잘되는 나’는 어떻게 만들어질까? 『국부론』의 저자, ‘자본주의 아버지’라 불리는 애덤 스미스는 어떤 거창한 주장을 펼쳤을까?

애덤 스미스는 이런 인간의 본 모습을 일찍이 알아차렸던 것 같다. 그는 더 나은 삶, 잘되는 나를 만들기 위해 반드시 자기 자신을 알아야 한다고 역설했다. 그리고 이에 대한 주옥같은 해답지를 『도덕감정론』이라는 책에 정성스레 담아냈다. 사람과 인생에 대한 그의 통찰력이 빛나는 불후의 역작이다.

이 숨겨진 대작을 스탠포드 교수이자 베스트셀러 저자인 러셀 로버츠가 다시 끄집어내어 쉽게 풀어쓴 책이 출간됐다. 250년 전 쓰여진 고전을 전 세계 현대인의 삶에 맞추어 새롭게 설명한 책, 『내 안에서 나를 만드는 것들』이다. 『도덕감정론』이라는 원저의 중심 내용을 친절한 해설, 재미있는 사례와 함께 읽을 수 있는 교양 도서다.

무엇보다 『내 안에서 나를 만드는 것들』은 옛 고전이 주는 무게감을 덜어내도록, 쉽고 편하게 쓰였다. 그렇지만 원저가 주는 깊이와 감동은 동일하게 느낄 수 있도록 그 핵심과 정수를 고스란히 담았다. 이 책이야말로 지금 우리에게 가장 필요한 ‘인생 예습’이자 ‘인생 수업’이라 할 수 있다.

러셀 로버츠(Russell Roberts)


스탠포드 대학 교수이자 『보이지 않는 마음』 『선택의 논리』 등을 쓴 베스트셀러 저자.
그가 진행하는 팟캐스트 [이콘토크]는 쉬운 경제학 지식을 알려주는 것으로 인기가 높다. 저자는 애덤 스미스의 『도덕감정론』을 읽고, 이 책이 주는 감동을 널리 알리고자 이 책을 썼다.
원제가 『How Adam Smith Can Change Your Life』인 이유도 『도덕감정론』을 통해 사람들의 삶이 바뀌기를 바라기 때문이다.

이 책의 출간 직후 『월스트리트저널』 『파이낸셜타임스』 등 유수 언론들로부터 ‘애덤 스미스의 『도덕감정론』을 일상의 언어로 훌륭하게 재탄생시켰다’는 극찬을 받았다.
독자들에게도 숨겨진 고전을 새로이 소개한 노력을 인정받아 아마존 종합 베스트셀러에 오르며 현재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부, 행복, 관계의 균형을 찾는 가장 완벽한 인생 수업
시대를 초월한 애덤 스미스의 보물 같은 조언들